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 미디어 정보속성이 정보유용성과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교화 가능성 모델(ELM)을 중심으로-
류수형
이소영
Ryu, Soo-Hyung
Lee, So-young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류수형
이소영
Ryu, Soo-Hyung
Lee, So-young
주제어
동영상 콘텐츠
소셜 미디어
정교화 가능성 모델
정보속성
정보유용성
플랫폼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985)
기술과 연합작용 7,295건
소셜 미디어 946건
플랫폼 619건
정교화 가능성 모델 55건
정보유용성 38건
동영상 콘텐츠 23건
정보속성 9건
인용/피인용
소셜 미디어 정보속성이 정보유용성과 고객 태도에 미 ...
' 소셜 미디어 정보속성이 정보유용성과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교화 가능성 모델(ELM)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기술과 연합작용
동영상 콘텐츠
소셜 미디어
정교화 가능성 모델
정보속성
정보유용성
플랫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95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기술과 연합작용
7,296
0
0.0%
주제어
동영상 콘텐츠
24
0
0.0%
소셜 미디어
947
0
0.0%
정교화 가능성 모델
56
0
0.0%
정보속성
10
0
0.0%
정보유용성
39
0
0.0%
플랫폼
620
0
0.0%
계
8,99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