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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Eating-Out Style and Acceptance Intention of Artificial Seasoning: The Moderating Role of Consumers Psychological Value
CHA, Seong-Soo
SEO, Bo-Kyung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CHA, Seong-Soo
SEO, Bo-Kyung
주제어
Convenience-seeking
Eating-out Type
Food-exploratory
Health-oriented
Psychological Value
Hedonic Value
Utilitarian Value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933)
경영경제학 1,792건
hedonic value 67건
utilitarian value 59건
Psychological Value 6건
Convenience-seeking 3건
Eating-out Type 2건
Food-exploratory 2건
Health-oriented 2건
인용/피인용
A Study on Eating-Out Style and Acceptance I ...
' A Study on Eating-Out Style and Acceptance Intention of Artificial Seasoning: The Moderating Role of Consumers Psychological Valu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경제학
Convenience-seeking
Eating-out Type
Food-exploratory
Health-oriented
Psychological Value
hedonic value
utilitarian valu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3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경제학
1,793
0
0.0%
주제어
Convenience-seeking
4
0
0.0%
Eating-out Type
3
0
0.0%
Food-exploratory
3
0
0.0%
Health-oriented
3
0
0.0%
Psychological Value
7
0
0.0%
hedonic value
68
0
0.0%
utilitarian value
6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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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1,94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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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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