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정보속성이 정보유용성과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정교화 가능성 모델(ELM)을 중심으로 -

' 소셜 미디어 정보속성이 정보유용성과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정교화 가능성 모델(ELM)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formation Attributes
  • Information Usefulness
  • Platform
  • Social Media
  • elm
  • video contents
  • 동영상 콘텐츠
  • 소셜 미디어
  • 정교화 가능성 모델
  • 정보속성
  • 정보유용성
  • 플랫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4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