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 미디어 정보속성이 정보유용성과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정교화 가능성 모델(ELM)을 중심으로 -
류수형
이소영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류수형
이소영
주제어
Information Attributes
Information Usefulness
Platform
Social Media
ELM
Video Contents
동영상 콘텐츠
소셜 미디어
정교화 가능성 모델
정보속성
정보유용성
플랫폼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641)
소셜 미디어 946건
플랫폼 619건
Social Media 471건
Platform 430건
정교화 가능성 모델 55건
정보유용성 38건
동영상 콘텐츠 23건
video contents 21건
elm 19건
Information Usefulness 9건
정보속성 9건
Information Attributes 1건
인용/피인용
소셜 미디어 정보속성이 정보유용성과 고객 태도에 미 ...
' 소셜 미디어 정보속성이 정보유용성과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정교화 가능성 모델(ELM)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Information Attributes
Information Usefulness
Platform
Social Media
elm
video contents
동영상 콘텐츠
소셜 미디어
정교화 가능성 모델
정보속성
정보유용성
플랫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4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Information Attributes
2
0
0.0%
Information Usefulness
10
0
0.0%
Platform
431
0
0.0%
Social Media
472
0
0.0%
elm
20
0
0.0%
video contents
22
0
0.0%
동영상 콘텐츠
24
0
0.0%
소셜 미디어
947
0
0.0%
정교화 가능성 모델
56
0
0.0%
정보속성
10
0
0.0%
정보유용성
39
0
0.0%
플랫폼
620
0
0.0%
계
2,65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