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풍부성이 지속적인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용경험의 조절효과
최주철
김태균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주철
김태균
주제어
experience
intention
Media richness
MMS
TAM
기술수용모형
매체풍부성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사용의도
이용 경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349)
experience 495건
tam 300건
사용의도 250건
기술수용모형 162건
intention 88건
mms 21건
이용 경험 18건
media richness 7건
매체풍부성 4건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4건
인용/피인용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풍부성이 지속적인 사용 의도에 ...
'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풍부성이 지속적인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용경험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xperience
intention
media richness
mms
tam
기술수용모형
매체풍부성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사용의도
이용 경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5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xperience
496
0
0.0%
intention
89
0
0.0%
media richness
8
0
0.0%
mms
22
0
0.0%
tam
301
0
0.0%
기술수용모형
163
0
0.0%
매체풍부성
5
0
0.0%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5
0
0.0%
사용의도
251
0
0.0%
이용 경험
19
0
0.0%
계
1,35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