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부광고 제도개선에 대한 전문가의 인식 : 계층적분석방법(AHP)을 중심으로
이희복
홍문기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희복
홍문기
주제어
Government Advertising Agency
Government Advertising Law
Analytic Hierarchy Process(AHP)
GovernmentAdvertising
계층적분석방법(AHP)
정부광고
정부광고 수탁기관
정부광고법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75)
analytic hierarchy process(ahp) 146건
정부광고 19건
governmentadvertising 8건
계층적분석방법(AHP) 1건
정부광고법 1건
인용/피인용
정부광고 제도개선에 대한 전문가의 인식 : 계층적분 ...
' 정부광고 제도개선에 대한 전문가의 인식 : 계층적분석방법(AHP)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Government Advertising Agency
Government Advertising Law
analytic hierarchy process(ahp)
governmentadvertising
계층적분석방법(AHP)
정부광고
정부광고 수탁기관
정부광고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Government Advertising Agen ...
1
0
0.0%
Government Advertising Law
1
0
0.0%
analytic hierarchy process(ah ...
147
0
0.0%
governmentadvertising
9
0
0.0%
계층적분석방법(AHP)
2
0
0.0%
정부광고
20
0
0.0%
정부광고 수탁기관
1
0
0.0%
정부광고법
2
0
0.0%
계
18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