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제방송 아리랑TV의 채널 브랜드 진정성이 채널 충성도 및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최성배
정지은
장석준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성배
정지은
장석준
주제어
Authenticity
Arirang TV
ChannelBrand
InternationalBroadcasting
Loyalty
National Brand
국가브랜드
국제방송
아리랑 TV
진정성
채널 브랜드
충성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435)
loyalty 862건
충성도 682건
진정성 492건
Authenticity 291건
국가브랜드 62건
national brand 18건
채널 브랜드 8건
국제방송 7건
channelbrand 6건
아리랑 TV 3건
arirang tv 2건
internationalbroadcasting 2건
인용/피인용
국제방송 아리랑TV의 채널 브랜드 진정성이 채널 충 ...
' 국제방송 아리랑TV의 채널 브랜드 진정성이 채널 충성도 및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uthenticity
arirang tv
channelbrand
internationalbroadcasting
loyalty
national brand
국가브랜드
국제방송
아리랑 TV
진정성
채널 브랜드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4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uthenticity
292
0
0.0%
arirang tv
3
0
0.0%
channelbrand
7
0
0.0%
internationalbroadcasting
3
0
0.0%
loyalty
863
0
0.0%
national brand
19
0
0.0%
국가브랜드
63
0
0.0%
국제방송
8
0
0.0%
아리랑 TV
4
0
0.0%
진정성
493
0
0.0%
채널 브랜드
9
0
0.0%
충성도
683
0
0.0%
계
2,44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