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커피 브루잉(Brewing)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와 만족도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서윤경 구혜경
    • 제어번호 106885626
    • 학술지명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 권호사항 Vol. 31 No. 2 [ 2020 ]
    • 발행처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cl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41-254 ( 1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대전지역 커피 브루잉(Brewing)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와 만족도 연구' 의 참고문헌

  • 커피전문점 이용객들의 고객유형화 연구 : Q방법론적 분석
    강경미 [2018]
  • 커피바리스타 교육의 참여 동기에 따른 학습몰입, 교육만족, 학업성취도의 상관관계 분석
    이선영 [2016]
  • 커피바리스타 관련학과 학생들의 전공만족이 진로결정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 전공몰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송주완 [2015]
  • 커피교육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만족도에 따른 커피교육 성과에 관한 연구
    오세은 [2011]
  • 커피관련전공의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채선영 [2013]
  • 카페인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
    김수진 [2017]
  • 창업교육 서비스품질, 만족 및 구전의 관계
    이일한 [2009]
  • 차(茶)의 선택속성이 만족도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문지영 [2019]
  • 저가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브랜드이미지,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이선호 [2016]
  • 우리나라 소비자의 리콜 역량과 리콜 경험에 관한 연구
    구혜경 [2018]
  • 와인교육 경험에 따른 소비자의 와인 선택 행동 차이에 관한 연구
    정담은 [2018]
  • 소비자 커피 맛 선호요인 Q분석
    김기동 [2011]
  • 성인학습자의 참여동기, 프로그램 만족도, 사회적 자본에 관한 구조적 분석
    강훈 [2018]
  • 바리스타 교육프로그램과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의 영향 관계
    이경흠 [2018]
  • 대학교육서비스의 고객만족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김종의 [2005]
  •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관계마케팅, 고객관계관리 관련 문헌에 관한 종합적 고찰
    라선아 [2015]
  • 고가・저가 가격수준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구지역의 커피소비자를 대상으로
    이지연 [2017]
  • “커피 배우기”: 언어, 향미, 그리고 감식안의 습득과정
    강윤희 [2015]
  • The “self coffee fever” craze creates a new coffee culture
  • The annual consumption of coffee per adult in Korea is 377 cups
  • Research on coffee shop use and home cafes
  • Korea Foodservice Industry Analysis Report, Domestic coffee market analysis, Periodic Reports
    [2018]
  • Consumer Education
    Rhee KC [2012]
  • Apple in the coffee world, ‘Blue Bottle’ landing in Korea
  • A comprehensive study on customer satisfaction research
    Yi Y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