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HMR의 푸드 스타일링 속성이 구매 소비자의 인상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응(Kim, Ji-Eung)
이동욱(Lee, Dong-Wook)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지응(Kim, Ji-Eung)
이동욱(Lee, Dong-Wook)
주제어
Informativity
Aesthetic
Attitude
Food styling
Safety
HMR
Impression
Nutrition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036)
Attitude 925건
Safety 750건
nutrition 162건
hmr 127건
Aesthetic 47건
impression 16건
Informativity 6건
Food styling 3건
인용/피인용
HMR의 푸드 스타일링 속성이 구매 소비자의 인상과 ...
' HMR의 푸드 스타일링 속성이 구매 소비자의 인상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Informativity
Aesthetic
Attitude
Food styling
Safety
hmr
impression
nutri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4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Informativity
7
0
0.0%
Aesthetic
48
0
0.0%
Attitude
926
0
0.0%
Food styling
4
0
0.0%
Safety
751
0
0.0%
hmr
128
0
0.0%
impression
17
0
0.0%
nutrition
163
0
0.0%
계
2,04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