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 스마트 플라잉디스크 체험에 따른 기술수용성이 재미요인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미향 박영주
    • 제어번호 106883128
    • 학술지명 여가학연구
    • 권호사항 Vol. 18 No. 2 [ 2020 ]
    • 발행처 여가문화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1-4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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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oT 스마트 플라잉디스크 체험에 따른 기술수용성이 재미요인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MICE 참가자의 재미(Fun) 요인이 참가만족과 감정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여호근 [2012]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한 액티브시니어의 레저스마트기기 사용의도 분석
    이민석 [2019]
  • 패션 T-commerce 구매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확장 기술수용모형(TAM)을 중심으로
    이승희 [2011]
  • 초등학생의 뉴스포츠 활동 경험과 인식
    박재정 [2020]
  • 초등학교 체육수업에서 스마트러닝 적용이 재미요인, 수업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이여향 [2017]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
  • 웨어러블 디바이스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 모델(technology acceptance model)을 바탕으로
    정지연 [2015]
  • 스포츠웨어러블제품에 대한 소비자혁신성과 신뢰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TAM)을 중심으로
    진지형 [2017]
  • 스키 및 스노보드 참여자의 재미요인과 운동몰입이 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양영모 [2014]
  • 사물인터넷에서 이동장치 정보를 이용한 센서 데이터 수집 성능 향상 방안
    김천용 [2020]
  • 사물인터넷 기반 피트니스 헬스케어 시스템의 분석 및 설계
    조병호 [2020]
  • 모바일 게임에서 자동전투 시스템의 선택적 참여와 재미의 상관관계
    장은경 [2015]
  •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의 미디어 이용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고흥석 [2018]
  • 대학 교양골프수업 참여동기와 재미요인, 수업만족 및 운동지속의도의 관계
    박봉수 [2015]
  • 뉴스포츠 활용 체육수업에 대한 초등학생의 경험
    고문수 [2011]
  • 기술준비도 2.0과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스포츠 웨어러블기기 수용의도 예측
    김태중 [2018]
  •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초기이용자들의 가상현실기기 채택 행동 연구
    장한진 [2017]
  •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예술인의 시각예술플랫폼의 수용에 관한 연구
    김선곤 [2017]
  •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가상현실(Virtual Reality : VR) 콘텐츠 재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교용용 [2019]
  • 기술수용모델(TAM)을 통한 스포츠 브랜드 앱(Sports branded apps) 수용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나이키 플러스 앱 사례를 중심으로
    변현 [2015]
  • 기술수용모델(TAM)과 지각된 혁신성을 적용한 가상현실(VR) 골프게임 수용의도 검증
    이제욱 [2018]
  • 교육부 고시 제2015-74호 [별책11] 체육과 교육과정
  • 감각적 혁신성향에 따른 사물인터넷(IoT) 제품 광고의 수용자 효과에 관한 연구
    차혜영 [2018]
  • 가상현실(Virtual Reality) 디바이스 이용의도와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확장된 통합기술수용모델(UTAUT2)을 중심으로
    최원석 [2017]
  • “통합기술수용이론(UTAUT)을 활용한 웨어러블 디바이스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소비자 혁신성의 조절효과 검증,”
    신종국 [2020]
  • VR게임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이희석 [2016]
  •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 Motivation in sport and exercise
  • IoT와 융합된 선진형 여가 스포츠 산업의 키워드 중심의 정보 분석
    김명미 [2014]
  • IoT 스마트 디바이스의 서비스 사용성 연구
    송지성 [2019]
  • IoT 모듈 두께를 고려한 플라잉디스크 형상의 공력 특성 연구
    김태욱 [2017]
  • IoT 기술이 적용된 플라잉 디스크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이정철 [2019]
  • Interinsic motivation and self-determination in human behavior
    Deci, E. L. [1985]
  • 4차 산업혁명 시대 지능정보기술 수용성 결정요인 분석
    박이레 [2020]
  • 2017 체육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