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다중지능(Multiple Intelligences) 연구의 동향 분석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전종희
제어번호
106882757
학술지명
교육연구논총
권호사항
Vol.
41
No.
2
[
2020
]
발행처
충남대학교 교육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89-316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충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다중지능(Multiple Intelligences) 연구의 동향 분석' 의 참고문헌
지능이란 무엇인가? : 인지과학이 밝혀낸 마음의 구조
전문대학생의 다중지능 군집에 따른 학업성취도, 전공만족도, 삶의 만족도와 대학생활적응의 차이
예비유아교사의 다중지능과 창의성 및 성취동기와의 관계
다중지능(Multiple Intelligences) 이론을 적용한 연구 동향 분석 - 유아 및 초등학생을 중심으로 -
다중지능(Multiple Intelligences) 이론을 기반으로 하는 연구 동향 분석 - 중·고등학생 대상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
다중지능 이론의 기업 조직에의 적용 가능성 탐색
광고 크리에이터들의 다중지능적 성향과 직무적합도에 관한 연구
The role of worker’s multiple intelligences on their productivity in cultural institutions of Moghan
Teacher subject specialisms and their relationships to learning styles, psychological types and multiple intelligences: implications for course development
Self-efficacy : Multiple intelligences and Canadian students’ academic performance
Profiting from multiple intelligences in the workplace
Identifying the multiple intelligences of your students
Identifying college students’ multiple intelligences to enhance motivation and language proficiency
Identification of multiple intelligences with the Multiple Intelligence Profiling Questionnaire Ⅲ
Computational Literacy 교육에서 다중지능전략 교육방법의 효과
Arts PROPEL 기반 성인 노래창작 프로그램 적용에서의 다중지능 변화와 경험
'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다중지능(Multiple Intelligences) 연구의 동향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