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전공 영어 블렌디드-플립러닝 혼합수업 인식 및 선호도 변화 연구

' 대학 전공 영어 블렌디드-플립러닝 혼합수업 인식 및 선호도 변화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습지도, 교육방법
  • Finance English
  • business english
  • higher education
  • learner-centered Blended-learning English
  • learner-centered Flipped-learning English
  • 금융영어
  • 대학영어교육
  • 블렌디드영어교육
  • 비즈니스 영어
  • 온오프 혼합 영어
  • 전공 영어
  • 플립드영어교육
  • 학습자 참여형 플립러닝 영어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66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