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빅데이터 기법을 통한 기업 문화마케팅을 위한 문화소비자의 가치 요소 연구
오세종
Oh, Se Jong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오세종
Oh, Se Jong
주제어
기업 문화마케팅
문화기술마케터
문화소비자
빅데이터
소비자가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172)
빅데이터 2,689건
문화와 제도 1,433건
소비자가치 35건
기업 문화마케팅 11건
문화소비자 3건
문화기술마케터 1건
인용/피인용
빅데이터 기법을 통한 기업 문화마케팅을 위한 문화소 ...
' 빅데이터 기법을 통한 기업 문화마케팅을 위한 문화소비자의 가치 요소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문화와 제도
기업 문화마케팅
문화기술마케터
문화소비자
빅데이터
소비자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2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문화와 제도
1,434
0
0.0%
주제어
기업 문화마케팅
12
0
0.0%
문화기술마케터
2
0
0.0%
문화소비자
4
0
0.0%
빅데이터
2,690
0
0.0%
소비자가치
36
0
0.0%
계
4,17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