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미디어의 경험과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이영애
하규수
Lee, Young Ae
Ha, Kyu Soo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영애
하규수
Lee, Young Ae
Ha, Kyu Soo
주제어
구매의도
소셜 네트워크
소셜 미디어
소셜미디어 만족도
인플루언서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198)
구매의도 1,527건
소셜 미디어 946건
일반 경영 437건
소셜 네트워크 171건
인플루언서 116건
소셜미디어 만족도 1건
인용/피인용
소셜미디어의 경험과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의 소셜미디 ...
' 소셜미디어의 경험과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일반 경영
구매의도
소셜 네트워크
소셜 미디어
소셜미디어 만족도
인플루언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0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일반 경영
438
0
0.0%
주제어
구매의도
1,528
0
0.0%
소셜 네트워크
172
0
0.0%
소셜 미디어
947
0
0.0%
소셜미디어 만족도
2
0
0.0%
인플루언서
117
0
0.0%
계
3,20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