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SNS의 한국관광 구전정보 특성과 정보발신자 특성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유주
노정희
-
제어번호
106879250
-
학술지명
관광경영연구
-
권호사항
Vol.
96
No.
-
[
2020
]
-
발행처
관광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tmro.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95-51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중국 SNS의 한국관광 구전정보 특성과 정보발신자 특성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 브랜드 블로그 특성이 구매의도 및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블로그 태도를 매개변수로 - 20대∼30대 블로그 이용자 중심으로 -
-
항공사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감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
패밀리 레스토랑의 온라인 구전, 신뢰성, 구전수용 그리고 레스토랑 방문의도의 구조적 관계
-
정보원, 메시지의 유형 및 수신자 성향에 따른 구전효과 연구 - 영화에 대한 온라인 비평을 중심으로
-
의료관광상품에 대한 온라인구전 정보특성, 정보신뢰성, 정보유용성, 구전효과의 관계구조 분석: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
음식관광 온라인구전정보특성이 신뢰, 구전수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유대강도, 정보의 속성 및 관여도가 SNS 내 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외식소비자의 지각위험과 지각혜택에 따른 온라인구전 정보의 특성이 방문의도와 구전확산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환경에서의 정보특성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 제품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구전정보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 향
-
온라인 외식정보의 네트워크적 특성에 대한 구전수용 및 확산
-
온라인 소비자 구전에 대한 내용분석:사이트 유형과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온라인 상품평의 정보적 특성이 소비자 정보 조회와 참여에 미치는 영향
-
-
-
온라인 구매상황에서 구전 정보의 정보적 특성이 구전 수용에 미치는 영향: 신뢰성과 유용성의 매개적 역할
-
-
온라인 관광 구전정보품질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
소셜 미디어 레스토랑 정보품질 특성이 신뢰, 구전확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서비스산업에서 온라인 구전정보의 효과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 요인들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사용자 중심의 인터넷 컨텐츠 정보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 여행 관련 정보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
글쓰기 공간으로서의 SNS: 재매개, 환유, 에크프라시스
-
구전정보 발신자와 수신자의 전문성이 구전정보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대강도의 조절역할
-
관광지에 대한 온라인 구전 특성이 구전수용 및 관광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 제품의 SNS 발신자 특성과 구전정보 특성이 소비 자 태도 및 구매의도와 구전의도 영향 연구”
-
Understanding consumer-to- consumer influence on the web
-
-
The Strength of Weak Ties
-
-
Social ties and online word fo mouth
-
Should a Company Have Message Boards on Its Web Sites?
-
SNS상의 콘텐츠품질이 사용자의 수용태도와 구전활동에 미치는 영향
-
SNS상의 온라인 구전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통합모형의 개발에 관한 연구
-
SNS(Social Network Site)를 통한 구전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국 웨이보(微博)를 중심으로
-
Online Reviews : Do Consumers Use Them?
-
Modeling date and process quality in multi-input, multi-output information system
-
-
Electronic word-of-mouth in hospitality and tourism management
-
Effects of Attribute and Valence of e-WOM on Message Adoption : Moderating Roles of Subjective Knowledge and Regulatory Focus
-
E-complaining: a content analysis of an internet complaint forum
-
Construction and validation of a scale to measure celebrity endorsers' perceived expertise, trustworthiness, and attractiveness
-
Communication quality revisited: Exploring the link between persuasive effects
-
Birds of a feather: homophily and social networks
-
Antecedents of information and system quality: an empirical examination within the context of date warehousing
'
중국 SNS의 한국관광 구전정보 특성과 정보발신자 특성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