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문교과교육에서 한자교육연구의 특수성

허철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허철
    • 제어번호 106878565
    • 학술지명 漢字 漢文敎育
    • 권호사항 Vol. 48 No. - [ 2020 ]
    • 발행처 한국한자한문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studyhanja.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한문교과교육에서 한자교육연구의 특수성' 의 참고문헌

  • 한국어 교육에서 학습자의 특성에 따른 한자계 어휘 학습 전략 설계를 위한 통합 어휘 비교 연구의 필요성과 방향에 대한 일견
    허철 [2013]
  • 학술용어 관점에서 ‘한국고유한자’ 명칭과 분류의 문제 해결 방법으로 ‘한자계문자’를 제안하며
    허철 [2019]
  • 동아시아 지식 지형 연구 기반 학문으로서의 漢字 지식 연구의 가치 탐구
    허철 [2018]
  • 韓國의 漢字 敎育의 位相과 硏究 動向
    김왕규 [2015]
  • 韓國 漢字敎育硏究의 動向과 課題
    허철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