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문교과교육에서 한자교육연구의 특수성
허철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허철
제어번호
106878565
학술지명
漢字 漢文敎育
권호사항
Vol. 48 No. - [ 2020 ]
발행처
한국한자한문교육학회
발행처 URL
http://www.studyhanja.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6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5)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한문교과교육에서 한자교육연구의 특수성
' 한문교과교육에서 한자교육연구의 특수성'
의 참고문헌
한국어 교육에서 학습자의 특성에 따른 한자계 어휘 학습 전략 설계를 위한 통합 어휘 비교 연구의 필요성과 방향에 대한 일견
허철
[2013]
학술용어 관점에서 ‘한국고유한자’ 명칭과 분류의 문제 해결 방법으로 ‘한자계문자’를 제안하며
허철
[2019]
동아시아 지식 지형 연구 기반 학문으로서의 漢字 지식 연구의 가치 탐구
허철
[2018]
韓國의 漢字 敎育의 位相과 硏究 動向
김왕규
[2015]
韓國 漢字敎育硏究의 動向과 課題
허철
[2011]
' 한문교과교육에서 한자교육연구의 특수성'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