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행복한 소비자를 위한 유통업체의 전략에 관한 연구 : -자아존중감, 사회적지지, 타인지향성이 스마트폰 중독 및 행복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희정 ( Lee Hee-jung )
박형순(Park, Hyung-Soon)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희정 ( Lee Hee-jung )
박형순(Park, Hyung-Soon)
주제어
Pleasing Others
Self-esteem
Smartphone Addiction
Social Supports
Happiness
사회적지지
스마트폰 중독
자아존중감
타인지향성
행복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963)
자아존중감 3,005건
사회적지지 2,798건
happiness 1,176건
행복 1,172건
Self-esteem 1,126건
스마트폰 중독 534건
Smartphone Addiction 133건
Social Supports 16건
타인지향성 2건
Pleasing Others 1건
인용/피인용
행복한 소비자를 위한 유통업체의 전략에 관한 연구 : ...
' 행복한 소비자를 위한 유통업체의 전략에 관한 연구 : -자아존중감, 사회적지지, 타인지향성이 스마트폰 중독 및 행복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Pleasing Others
Self-esteem
Smartphone Addiction
Social Supports
happiness
사회적지지
스마트폰 중독
자아존중감
타인지향성
행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97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Pleasing Others
2
0
0.0%
Self-esteem
1,127
0
0.0%
Smartphone Addiction
134
0
0.0%
Social Supports
17
0
0.0%
happiness
1,177
0
0.0%
사회적지지
2,799
0
0.0%
스마트폰 중독
535
0
0.0%
자아존중감
3,006
0
0.0%
타인지향성
3
0
0.0%
행복
1,173
0
0.0%
계
9,97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