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소비자를 위한 유통업체의 전략에 관한 연구 : -자아존중감, 사회적지지, 타인지향성이 스마트폰 중독 및 행복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행복한 소비자를 위한 유통업체의 전략에 관한 연구 : -자아존중감, 사회적지지, 타인지향성이 스마트폰 중독 및 행복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leasing Others
  • Self-esteem
  • Smartphone Addiction
  • Social Supports
  • happiness
  • 사회적지지
  • 스마트폰 중독
  • 자아존중감
  • 타인지향성
  • 행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97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