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제품명의 개념적 유창성이 제품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 상상적 유창성을 통한 권태성향의 조절된 매개효과
고민정(Ko, Min Jeong)
김정운(Kim, Jungwoon)
이루리 ( Lee Luri )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고민정(Ko, Min Jeong)
김정운(Kim, Jungwoon)
이루리 ( Lee Luri )
주제어
Boredom Proneness
Conceptual Fluency
Experience Goods
Imagery Fluency
Liking
개념적 유창성
경험재
권태성향
상상적 유창성
제품 호감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4)
경험재 35건
개념적 유창성 15건
Experience Goods 9건
Liking 6건
Boredom Proneness 5건
Conceptual Fluency 5건
권태성향 4건
상상적 유창성 2건
제품 호감도 2건
Imagery Fluency 1건
인용/피인용
제품명의 개념적 유창성이 제품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 ...
' 제품명의 개념적 유창성이 제품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 상상적 유창성을 통한 권태성향의 조절된 매개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oredom Proneness
Conceptual Fluency
Experience Goods
Imagery Fluency
Liking
개념적 유창성
경험재
권태성향
상상적 유창성
제품 호감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oredom Proneness
6
0
0.0%
Conceptual Fluency
6
0
0.0%
Experience Goods
10
0
0.0%
Imagery Fluency
2
0
0.0%
Liking
7
0
0.0%
개념적 유창성
16
0
0.0%
경험재
36
0
0.0%
권태성향
5
0
0.0%
상상적 유창성
3
0
0.0%
제품 호감도
3
0
0.0%
계
9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