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비자의 패션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한국 브랜드 유아동복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20-30대 주부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중국 소비자의 패션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한국 브랜드 유아동복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20-30대 주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inese new-age Housewives
  • Fashion Lifestyle
  • Korean Children’s Clothing
  • Purchase intention
  • Shopping Orientation
  • 구매의도
  • 구매행동
  • 중국 신세대 주부
  • 패션 라이프스타일
  • 한국 유아동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5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