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리미엄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의 시각적 요인이 브랜드 연상, 브랜드 신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상하이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국내 프리미엄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의 시각적 요인이 브랜드 연상, 브랜드 신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상하이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ssociation
  • Brand Trust
  • chinese market
  • package design
  • purchase intention
  • 구매의도
  • 브랜드 연상
  • 브랜드신뢰
  • 중국 시장
  • 패키지 디자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2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