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프로그램과 채널의 브랜드 자산 가치 향상을 위한 디자인 측면의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피터 모빌의 허니콤 모델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TV 프로그램과 채널의 브랜드 자산 가치 향상을 위한 디자인 측면의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피터 모빌의 허니콤 모델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Equity
  • Quality Evaluation
  • Usability
  • branddesign
  • channelbranding
  • 브랜드 디자인
  • 브랜드자산
  • 사용성
  • 채널 브랜딩
  • 품질 평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6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