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험적 가치와 브랜드몰입의 직렬다중매개효과
강미란(Kang, Miran)
이형룡 ( Lee Hyungryong )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미란(Kang, Miran)
이형룡 ( Lee Hyungryong )
주제어
Brand Commitment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Experiential Value
Servicescape
경험적 가치
고객시민행동 Coffee Shop
브랜드 몰입
서비스스케이프
커피전문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82)
servicescape 269건
서비스스케이프 241건
커피전문점 187건
경험적 가치 82건
브랜드 몰입 67건
Experiential Value 62건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45건
Brand Commitment 29건
인용/피인용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 ...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험적 가치와 브랜드몰입의 직렬다중매개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Commitment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Experiential Value
servicescape
경험적 가치
고객시민행동 Coffee Shop
브랜드 몰입
서비스스케이프
커피전문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8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Commitment
30
0
0.0%
Customer Citizenship Behavi ...
46
0
0.0%
Experiential Value
63
0
0.0%
servicescape
270
0
0.0%
경험적 가치
83
0
0.0%
고객시민행동 Coffee Shop
1
0
0.0%
브랜드 몰입
68
0
0.0%
서비스스케이프
242
0
0.0%
커피전문점
188
0
0.0%
계
99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