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글로벌 럭셔리 패션브랜드 속성 평가 및 소비가치가 구매 관여에 미치는 영향
김문영 ( Mun Young Kim )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문영 ( Mun Young Kim )
주제어
attribute evaluation
consumption value
luxury brand
purchase involvement
구매 관여
럭셔리 브랜드
소비가치
속성평가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56)
소비가치 289건
consumption value 60건
luxury brand 48건
럭셔리 브랜드 44건
속성평가 8건
구매 관여 3건
attribute evaluation 2건
purchase involvement 2건
인용/피인용
소비자의 글로벌 럭셔리 패션브랜드 속성 평가 및 소 ...
' 소비자의 글로벌 럭셔리 패션브랜드 속성 평가 및 소비가치가 구매 관여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ttribute evaluation
consumption value
luxury brand
purchase involvement
구매 관여
럭셔리 브랜드
소비가치
속성평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6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ttribute evaluation
3
0
0.0%
consumption value
61
0
0.0%
luxury brand
49
0
0.0%
purchase involvement
3
0
0.0%
구매 관여
4
0
0.0%
럭셔리 브랜드
45
0
0.0%
소비가치
290
0
0.0%
속성평가
9
0
0.0%
계
46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