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디드 콘텐츠가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독특성 욕구의 조절효과와 즐거움의 매개효과 -
장창식 ( Jang Chang Shik )
신창식 ( Shin Chang Sik )
성열홍 ( Sung Youl Hong )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장창식 ( Jang Chang Shik )
신창식 ( Shin Chang Sik )
성열홍 ( Sung Youl Hong )
주제어
Branded Content
Enjoyment
Immersive
Purchase lntention
Unique Desires
구매의도
독특성 욕구
몰입
브랜디드 콘텐츠
즐거움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728)
구매의도 1,527건
몰입 772건
즐거움 221건
Enjoyment 111건
브랜디드 콘텐츠 46건
독특성 욕구 25건
Immersive 16건
Branded Content 8건
Purchase lntention 1건
Unique Desires 1건
인용/피인용
브랜디드 콘텐츠가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 브랜디드 콘텐츠가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독특성 욕구의 조절효과와 즐거움의 매개효과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ed Content
Enjoyment
Immersive
Purchase lntention
Unique Desires
구매의도
독특성 욕구
몰입
브랜디드 콘텐츠
즐거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3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ed Content
9
0
0.0%
Enjoyment
112
0
0.0%
Immersive
17
0
0.0%
Purchase lntention
2
0
0.0%
Unique Desires
2
0
0.0%
구매의도
1,528
0
0.0%
독특성 욕구
26
0
0.0%
몰입
773
0
0.0%
브랜디드 콘텐츠
47
0
0.0%
즐거움
222
0
0.0%
계
2,73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