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탤지어와 지각된 새로움을 기준으로 분류한 제품유형이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과거의 시간적 거리감을 조절변인으로

논문상세정보
' 노스탤지어와 지각된 새로움을 기준으로 분류한 제품유형이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과거의 시간적 거리감을 조절변인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titude
  • nostalgia
  • perceived novelty
  • purchase intention
  • retro product
  • temporal distance
  • 구매의도
  • 노스탤지어
  • 레트로 제품
  • 시간적거리감
  • 제품 태도
  • 지각된 새로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4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