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S-SEM 기법을 활용한 신기성 욕구, 체험 마케팅, 선호도 및 방문 의도의 구조 관계분석: 한국민속촌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PLS-SEM 기법을 활용한 신기성 욕구, 체험 마케팅, 선호도 및 방문 의도의 구조 관계분석: 한국민속촌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Novelty Seeking
  • PLS-SEM Method
  • PLS-SEM 기법
  • Visiting Intention
  • experiential-marketing
  • preferences
  • 방문의도
  • 선호도
  • 신기성욕구
  • 체험마케팅
  • 한국민속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4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