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모바일 게임 내 광고의 효과 : 광고의 조화성과 돌출성을 중심으로
이승민(Lee, Seung Min)
김민정(Kim, Minjeong)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승민(Lee, Seung Min)
김민정(Kim, Minjeong)
주제어
mobile advertising
conspicuousness
coordination
in-game advertising(IGA)
purchase intention
word of mouth(WOM)
게임 내 광고
광고에 대한 흥미
광고효과
구매의도
구전확산의도
돌출성
모바일
조화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506)
경제학 7,916건
구매의도 1,640건
purchase intention 365건
모바일 287건
광고효과 186건
coordination 87건
조화성 8건
mobile advertising 6건
word of mouth(WOM) 3건
conspicuousness 2건
게임 내 광고 2건
in-game advertising(IGA) 1건
광고에 대한 흥미 1건
구전확산의도 1건
돌출성 1건
인용/피인용
모바일 게임 내 광고의 효과 : 광고의 조화성과 돌출 ...
' 모바일 게임 내 광고의 효과 : 광고의 조화성과 돌출성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제학
mobile advertising
conspicuousness
coordination
in-game advertising(IGA)
purchase intention
word of mouth(WOM)
게임 내 광고
광고에 대한 흥미
광고효과
구매의도
구전확산의도
돌출성
모바일
조화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45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7
0
0.0%
주제어
mobile advertising
7
0
0.0%
conspicuousness
3
0
0.0%
coordination
88
0
0.0%
in-game advertising(IGA)
2
0
0.0%
purchase intention
366
0
0.0%
word of mouth(WOM)
4
0
0.0%
게임 내 광고
3
0
0.0%
광고에 대한 흥미
2
0
0.0%
광고효과
187
0
0.0%
구매의도
1,641
0
0.0%
구전확산의도
2
0
0.0%
돌출성
2
0
0.0%
모바일
288
0
0.0%
조화성
9
0
0.0%
계
10,52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