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의 상표침해 판단-상품과 서비스업에 대한 유사여부

논문상세정보
' 유럽에서의 상표침해 판단-상품과 서비스업에 대한 유사여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법학
  • common aesthetic function
  • complementarity
  • contribution to the “look”
  • degree of similarity
  • distribution channels of the goods
  • indirect similarity
  • opposition
  • similarity of goods
  • 간접 유사성
  • 공통의 심미적 기능
  • 상품의 유사성
  • 상품의 유통채널
  • 상호 보완성
  • 외모에 대한 기여
  • 유사 정도
  • 이의신청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12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