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학습자의 프랑스 문화 이해 능력 향상 방안에 관한 고찰 - 미국 대학의 프랑스 문화 교재에 나타난 프랑스인과 미국인의 대화에 대한 인식 비교를 통하여
-
-
저자
최이정
-
제어번호
106865785
-
학술지명
프랑스문화예술연구
-
권호사항
Vol.
72
No.
-
[
2020
]
-
발행처
프랑스문화예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44-273
(
3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한국인 학습자의 프랑스 문화 이해 능력 향상 방안에 관한 고찰 - 미국 대학의 프랑스 문화 교재에 나타난 프랑스인과 미국인의 대화에 대한 인식 비교를 통하여' 의 참고문헌
-
-
프렌치 프랑스 – 하버드 석학이 분석한 프랑스인들의 삶
-
프랑스 문화교육에서의 상호 문화적 접근 : 현장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
-
-
상호문화 접근법에 기반 한 문화 교육 -프랑스와 한국의 문화 비교 관점에서
-
-
대학에서의 프랑스 언어-문화 교육에 대한 고찰
-
대학에서의 프랑스 문화 교육: 무엇을 가르쳐야 하는가
-
-
「새로운 교육과정에 따른 프랑스 문화 교육의 목표 및 내용 구성 방안 」
-
Évidences invisibles: Américains et Français au quotidien
-
https://youtu.be/vs-pI5JiS8A
-
https://www.usnews.com/best-colleges/rankings/national-liberal-arts-colleges
-
https://en.wikipedia.org/wiki/Sixty_Million_Frenchmen_Can%27t_Be_Wrong
-
Teaching Language in Context
-
Sixty Million Frenchmen Can’t Be Wrong
-
L’Interculturel en classe
-
-
Education Pack: Ideas, resources, methods and activities for informal intercultural education with young people and adults
-
Carroll, Cultural Misunderstandings: The French-American Experience
-
Acquiring Cross-Cultural Competence: Four Stages for Students of French
'
한국인 학습자의 프랑스 문화 이해 능력 향상 방안에 관한 고찰 - 미국 대학의 프랑스 문화 교재에 나타난 프랑스인과 미국인의 대화에 대한 인식 비교를 통하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