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계 미국(인) 초등학생과 부모의 한국 민속무용 경험에 대한 인식과 반응
-
-
저자
김정하
박은규
-
제어번호
106846793
-
학술지명
Asian Journal of Physical Education of Sport Science(AJPESS)
-
권호사항
Vol.
8
No.
2
[
2020
]
-
발행처
중앙대학교 학교체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53-16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한국계 미국(인) 초등학생과 부모의 한국 민속무용 경험에 대한 인식과 반응' 의 참고문헌
-
-
-
한국 민속무용 경험이 미국 초등학생의 신체활동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
-
초등학생의 무용 활동 참여가 사회성, 교우관계 및 학교생활 적응에 미치는 영향
-
-
-
-
-
집단놀이치료를 활용한 유아 사회정서적 유능감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
아동의 창의성 향상을 위한 창작무용 프로그램 개발과 현장적용에 관한 연구
-
-
민속무용을 활용한 다문화 교육 활성화 방안 연구
-
미국에서의 한국어 교육 실태조사 연구- 로스앤젤레스 지역을 중심으로 -
-
미국에 거주하는 한인어머니의 자녀교육 실태와 인식 : 뉴욕·뉴저지 주를 중심으로
-
미국 초등학생의 한국 민속무용 학습경험에 관한 의미 찾기
-
미국 대학생의 한국춤 학습경험에 관한 질적연구: 매사추세츠(Massachusetts) 주(州)의 대학을 중심으로
-
미국 LA지역 초등학생을 위한 한국무용과 장단지도방안 연구-소고춤을 중심으로
-
무용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자아존중감과 사회적 기능에 미치는 효과
-
무용/동작 치료 요소를 활용한 초등학교 체육과 표현활동 수업의 설계 및 적용
-
무용 수업 참여형태에 따른 아동들의 사회성 비교 연구
-
다문화가정 아동을 위한 지역문화시설의 무용교육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
-
다문화 사회 속의 초등무용교육: 변화를 위한 모색:포크댄스(Folk Dance)를 중심으로
-
-
“다문화적 상호이해를 위한 무용교육 제고: 초등학교 아동을 중 심으로”
-
We cool, tha’s why: A study of personhood and place in Hawaiian second graders
-
UNESCO Culture-related international convention
-
The research act: A theoretical introduction to sociological methods
-
Qualitative analysis for social scientists
-
-
Multicultural Music Education
-
Criteria for assessing the trustworthiness of naturalistic inquiries
-
Acculturation, biculturalism and marginality: A study of Korean-American high school students
-
A Child on the edge: Silent rejection
'
한국계 미국(인) 초등학생과 부모의 한국 민속무용 경험에 대한 인식과 반응'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