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1인 크리에이터 컨텐츠 구매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분석: 중국 2030 소비자를 중심으로
옥경영
김미예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옥경영
김미예
제어번호
106846688
학술지명
기업경영연구
권호사항
Vol. 27 No. 2 [ 2020 ]
발행처
한국기업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www.kocoma.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1-87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1인 크리에이터 컨텐츠 구매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