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서비스 조직의 내부품질이 직원 및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수익 체인(S-PC) 모델을 중심으로

' 법률서비스 조직의 내부품질이 직원 및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수익 체인(S-PC) 모델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Customer Satisfaction
  • Employee Satisfaction
  • Internal Quality
  • Legal Service
  • customer loyalty
  • employeeloyalty
  • service-profitchain
  • 고객만족
  • 고객충성
  • 내부 품질
  • 법률서비스
  • 서비스-수익체인
  • 직원만족
  • 직원충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06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