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이용자 생산 콘텐츠의 유용성과 제공자의 신뢰성이 이용자 생산 콘텐츠 만족도 및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거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레스토랑 이용자 생산 콘텐츠의 유용성과 제공자의 신뢰성이 이용자 생산 콘텐츠 만족도 및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거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Information satisfaction
  • Information sharing intention
  • Social distance
  • Source credibility
  • User generated contents
  • information usefulness
  • 사회적 거리감
  • 이용자 생산 콘텐츠
  • 정보 공유 의도
  • 정보 제공자의 신뢰성
  • 정보만족도
  • 정보유용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49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