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유학생의 필자 정체성 강화를 위한 제언

민정호 2020년
논문상세정보
' 대학원 유학생의 필자 정체성 강화를 위한 제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cademic Writing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0 0

0.0%

' 대학원 유학생의 필자 정체성 강화를 위한 제언' 의 참고문헌

  • 한국어 교육 전공 대학원 유학생을 위한 듣기⋅쓰기 중심의 수업 모형 연구 -학업 리터러시 향상을 위한 딕토콤프를 중심으로-
    민정호 [2019]
  • 학술논문에 나타난 ‘필자 지칭 표현’의 사용 양상
    이윤진 [2014]
  • 외국인 유학생의 한국어 학위 논문작성 과정 연구 – 참조 모델 활용과 조력자와의 상호작용을중심으로
    최주희 [2017]
  • 외국인 유학생의 학위논문 <서론>의 종결 표현 문형 연구
    김희진 [2019]
  • 외국인 대학원생을 위한 논문 쓰기 수업 사례 연구
    정다운 [2014]
  • 에크리(Ecrits)
    홍준기 [2019]
  • 서평쓰기를 통한 리터러시 교육
    김신정 [2020]
  • 매트릭스로 철학하기
  • 대학원 유학생 석사학위논문의 ‘이론적 배경’ 구성에 관한 일고찰: 한국어교육 전공 수업에서 발표된 ‘예비 논문’을 중심으로
    민정호 [2020]
  • 대학 글쓰기 교육에서학습 전이의 문제와 교수 전략
    정희모 [2014]
  • 까다로운 주체
    이성민 [2005]
  • 경제와사회- 근대적 주체와 정체성-정체성의 미시정치학을 위하여
    이진경 [1997]
  • “학문 목적 한국어 쓰기에서의 담화종합 수준별 저자성 분석 - 대학원 유학생의 계획하기와 수정하기를 중심으로”
    민정호 [2018]
  • “내용 지식의 강화와 통합을 위한 한국어 쓰기 교육 연구-외국인 유학생의 학술 보고서 쓰기를 중심으로”
    이수정 [2017]
  • Writing and identity : The discoursal construction of identity in academic writing
    Ivanic, R. [1998]
  • The Case for Explicit Teaching : Why What You Don’t Know Won’t Help You
  • Teaching and Researching Writing, Applied Linguistics in Action
    Hyland, K. [2009]
  • Questions of cultural identity
    Hall, S. [1996]
  • Problem-Solving Strategies for writing
    Flower, L. [1993]
  • Literacy an introduction to the ecology of written language
    Barton, D. [1994]
  • Language, culture and identity in applied linguistics
    Ivanic, R. [2006]
  • Authority and invisibility : authorial identity in academic writing
    Hyland, K.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