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괄적 비주얼 머천다이징 평가에 의한 럭셔리 브랜드 매장의 현상 분석 -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
-
-
저자
최원선
-
제어번호
106840413
-
학술지명
한국공간디자인학회논문집
-
권호사항
Vol.
15
No.
3
[
2020
]
-
발행처
한국공간디자인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isd.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49-36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포괄적 비주얼 머천다이징 평가에 의한 럭셔리 브랜드 매장의 현상 분석 -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패션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
체험마케팅을 적용한 패션 브랜드 VMD에 관한 연구 - SPA 플래그쉽 스토어 중심으로 -
-
증강현실이 적용된 체험적 VM의 유형 및 특성분석에 관한 연구
-
자기감시성과 패션브랜드 럭셔리 수준에 따른 패션제품의 명화 주입 효과에 관한 연구
-
-
명품 패션 제품의 브랜드 일치성과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Self-Construal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
-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자아 일치성 및 기능 일치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해석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 나타난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표현특성 연구- 커뮤니케이션 매체에 나타난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중심으로 -
-
-
뉴욕 맨해튼 리테일 스토어의 VMD전략 특성 분석
-
글로벌 브랜드의 비주얼 머천다이징을 활용한 브랜드 경험 분석
-
Visual Merchandising & Display
-
VMD Characteristics According to Experience Marketing Type of Chinese Fashion Multi-Brand Store
-
The Study of Luxury Fashion Multi-Label Store's Marketing Strategies - focusing on Women's Luxury Goods
-
The Market for Luxury Goods : Income versus Culture
-
The Luxury Brand Strategy Challenge
-
The Effect of Brand Experience and Perceived Authenticity on Brand Attitude
-
Study on the Leading Brand Recognition Through Co-branding of Luxury Brand:Focusing on the Method of Inscribing a Brand on the Product
-
Attributes of Luxury Brands Online and the Consumer Attitude
-
A new definition of luxury
-
A Study on the VMD of Home Furnishing Store with Experience Marketing
-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of Convergent Design in the Experiential Space of Sports Brands based on Experiential Marketing
-
A Study on Brand Experience Based on VMD Elements - Focused on Case Analysis of Fashion Brands from the Perspective of Experiential Marketing
-
A Study of Evaluation Indexes for Comprehensive Visual Merchandising in Reflection of Store Attributes: An Examination of Downtown Duty-free Shops
'
포괄적 비주얼 머천다이징 평가에 의한 럭셔리 브랜드 매장의 현상 분석 -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