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의 공감 정도와 폭력에 대한 인식 및 태도

논문상세정보

' 초등학생의 공감 정도와 폭력에 대한 인식 및 태도' 의 참고문헌

  • 학교스포츠클럽 참여가 초등학생의 학교폭력태도와 학교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최석 [2017]
  • 초등학생이 지각한 부모의 양육태도가 공격성과 학교폭력 허용도에 미치는 영향
    노경훈 [2017]
  • 초등학교 고학년 아동의 공감능력과학교폭력태도의 관계에서 학급응집력의 매개효과
    김정옥 [2019]
  • 초기 청소년의 정서지능, 공격성, 학교폭력에 대한 인식 및 대처 태도 간의 관계
    오종은 [2017]
  • 중학생이 인식한 담임교사 의사소통유형과 학생의 공감능력이 학교폭력에 대한 방관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현 [2017]
  • 인권기반 공감 능력 향상 프로그램이 고등학생의 학교폭력태도와 공감 능력에 미치는 효과
    박선영 [2017]
  • 아동의 감정공명 및 대인문제해결력과 또래집단수용도와의 관계
    안주연 [2000]
  • 아동기 또래에 의한 신체적․심리적 폭력이 성인기 우울 및 자살생각에 미치는 영향
    이수인 [2017]
  • 사회과학의 공감연구 동향과 특성
    유찬기 [2018]
  • 만 5세 유아의 성별에 따른 의도적 통제와 교사-유아 관계에서 유아 공감능력의 조절효과
    변혜원 [2018]
  • 공감적 이해에 기초한 유아 사회성 증진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임영숙 [2018]
  • 공감능력 향상을 위한 학교폭력예방프로그램이 학교폭력에 방관적인 초등학생에게 미치는 영향
    임정란 [2014]
  • 공감능력 향상 프로그램이 초등학생 어머니의 공감능력과양육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김연실 [2018]
  • 공감 교육 프로그램 적용과정에서 나타난 유아교사의 공감적 태도 변화 탐색
    고경희 [2018]
  • 간호⋅간병통합서비스 병동과 일반병동 간호사의공감피로, 공감만족, 소진 비교
    이영미 [2018]
  • 父母의 양육태도와 중학생 자녀의 공감능력의 관계:부와 모의 설명효과 비교
    황희정 [2019]
  • The survey on rights of the children and youths
    Kim YG [2017]
  • The content validity index : Are you sure you know what’s being reported? Critique and recommendations
  • The Longitudinal Relationship Between Media Violence and Empathy: Was It Sympathy All Along?
  • Study on schoolchildren's recognition of school violence
    Shin SC [2015]
  • Statistical Power Analysis for the Behavioral Sciences
    Cohen J [1988]
  • School violence case handling guide book
  • Personality education promotion act
  • Munro's statistical methods for health care research
    Kellar SP [2012]
  • Handbook of emotions
    Hoffman ML [2008]
  • Fostering prosocial behavior and empathy in young children
  • Domestic violence in Korea: Focusing on spousal violence and child abuse
    Lee I [2017]
  • An analysis of elementary school students' perception to violence at school
    Park Y [2017]
  •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learning attitude, school violence attitude and school niche physical activity
    Park JW [2016]
  • A multidimensional approach to individual differences in empat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