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高)-대(大) 접속’과 복합적 전이 - 한국과 일본 대학의 신입생 대상 글쓰기 교육을 중심으로

' ‘고(高)-대(大) 접속’과 복합적 전이 - 한국과 일본 대학의 신입생 대상 글쓰기 교육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ecoming’s Writing
  • FYC(First-Year Composition)
  • First Year Education
  • Integrated Transfer
  • N Writing
  • N개의 글쓰기
  • The “High School-University Connection”
  • Threshold
  • 고(高)-대(大) 접속
  • 되기의 글쓰기
  • 문턱
  • 복합적 전이
  • 초년차교육(初年次敎育)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