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SOR 모델기반으로 중국 인플루언서 ‘왕홍’의 특성이 플로우(Flow)와 심리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유로(Lu Liu)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로(Lu Liu)
제어번호
106827922
학술지명
무역연구
권호사항
Vol. 16 No. 2 [ 2020 ]
발행처
한국무역연구원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05-421 ( 17쪽)
언어
-
출판년도
2020
KDC
3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주제어
China Influencer Marketing
Influencer Characteristics
Psychological Responses
S-O-R Model
Flow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421)
경제학 7,910건
flow 498건
S-O-R Model 9건
Influencer Characteristics 3건
Psychological Responses 1건
인용/피인용
SOR 모델기반으로 중국 인플루언서 ‘왕홍’의 특성 ...
' SOR 모델기반으로 중국 인플루언서 ‘왕홍’의 특성이 플로우(Flow)와 심리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제학
China Influencer Marketing
Influencer Characteristics
Psychological Responses
S-O-R Model
flow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36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0
0.0%
주제어
China Influencer Marketing
1
0
0.0%
Influencer Characteristics
4
0
0.0%
Psychological Responses
2
0
0.0%
S-O-R Model
10
0
0.0%
flow
499
0
0.0%
계
8,42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