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고객 중심의 신제품 개발 필요성 인식 제고
오원근
Oh, Won-geun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오원근
Oh, Won-geun
주제어
4차 산업혁명
스마트제조
신제품개발
제품수명주기관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655)
4차 산업혁명 1,542건
신제품개발 70건
스마트제조 31건
제품수명주기관리 12건
인용/피인용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고객 중심의 신제품 개발 ...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고객 중심의 신제품 개발 필요성 인식 제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4차 산업혁명
스마트제조
신제품개발
제품수명주기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5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4차 산업혁명
1,543
0
0.0%
스마트제조
32
0
0.0%
신제품개발
71
0
0.0%
제품수명주기관리
13
0
0.0%
계
1,65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