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방향 순환신경망 임베딩을 이용한 리그오브레전드 승패 예측
'
양방향 순환신경망 임베딩을 이용한 리그오브레전드 승패 예측'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183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기계학습
|
1,036
|
0
|
|
리그 오브 레전드
|
19
|
0
|
|
승패 예측
|
2
|
0
|
|
신경망
|
126
|
0
|
|
계 |
|
1,18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