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크래치를 활용한 게임 개발자 진로체험 프로그램 개발
김수환
김상홍
Kim, Soohwan
Kim, Sanghong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수환
김상홍
Kim, Soohwan
Kim, Sanghong
주제어
게임 개발자 체험
게임개발
소프트웨어 교육
스크래치
진로교육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03)
소프트웨어 교육 461건
진로교육 450건
스크래치 75건
게임개발 16건
게임 개발자 체험 1건
인용/피인용
스크래치를 활용한 게임 개발자 진로체험 프로그램 개 ...
' 스크래치를 활용한 게임 개발자 진로체험 프로그램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게임 개발자 체험
게임개발
소프트웨어 교육
스크래치
진로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0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게임 개발자 체험
2
0
0.0%
게임개발
17
0
0.0%
소프트웨어 교육
462
0
0.0%
스크래치
76
0
0.0%
진로교육
451
0
0.0%
계
1,00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