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외식 브랜드신뢰가 브랜드관계 품질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약속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김효연
Kim, Hyo Yeon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효연
Kim, Hyo Yeon
제어번호
106825031
학술지명
韓國食品營養學會誌
권호사항
Vol. 33 No. 1 [ 2020 ]
발행처
한국식품영양학회
발행처 URL
http://ksfn.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4-85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brand promise
brand relationship
brand trust
restaurant brand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146)
음식과 음료 1,049건
brand trust 94건
brand promise 1건
brand relationship 1건
restaurant brand 1건
인용/피인용
외식 브랜드신뢰가 브랜드관계 품질에 미치는 영향 - ...
' 외식 브랜드신뢰가 브랜드관계 품질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약속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음식과 음료
brand promise
brand relationship
brand trust
restaurant brand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0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음식과 음료
1,050
0
0.0%
주제어
brand promise
2
0
0.0%
brand relationship
2
0
0.0%
brand trust
95
0
0.0%
restaurant brand
2
0
0.0%
계
1,15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