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인식이 조직 구성원들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 컴페션의 매개효과와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고성훈
최용준
Ko, Sung-Hoon
Choi, Yongjun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고성훈
최용준
Ko, Sung-Hoon
Choi, Yongjun
주제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인식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진정성
융합
창의성
컴페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899)
기술과 연합작용 7,308건
융합 1,809건
창의성 1,751건
컴페션 29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인식 1건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진정성 1건
인용/피인용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인식이 조직 구성원들의 창 ...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인식이 조직 구성원들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 컴페션의 매개효과와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기술과 연합작용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인식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진정성
융합
창의성
컴페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86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기술과 연합작용
7,309
0
0.0%
주제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인식
2
0
0.0%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진정성
2
0
0.0%
융합
1,810
0
0.0%
창의성
1,752
0
0.0%
컴페션
30
0
0.0%
계
10,90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