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넛지효과를 통해서 본 서울우유의 상업광고 스토리텔링 연구
박윤성
함주연
Park, Yoon-Sung
Ham, Ju-Yeon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윤성
함주연
Park, Yoon-Sung
Ham, Ju-Yeon
주제어
광고 트렌드
넛지효과
상업광고
서울우유
스토리텔링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489)
기술과 연합작용 7,295건
스토리텔링 1,178건
상업광고 9건
넛지효과 5건
광고 트렌드 1건
서울우유 1건
인용/피인용
넛지효과를 통해서 본 서울우유의 상업광고 스토리텔 ...
' 넛지효과를 통해서 본 서울우유의 상업광고 스토리텔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기술과 연합작용
광고 트렌드
넛지효과
상업광고
서울우유
스토리텔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45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기술과 연합작용
7,296
0
0.0%
주제어
광고 트렌드
2
0
0.0%
넛지효과
6
0
0.0%
상업광고
10
0
0.0%
서울우유
2
0
0.0%
스토리텔링
1,179
0
0.0%
계
8,49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