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신저에서 이모티콘 캐릭터를 통한 플랫폼 비즈니스 확장에 관한 연구 - 카카오 프렌즈와 라인 프렌즈를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모바일 메신저에서 이모티콘 캐릭터를 통한 플랫폼 비즈니스 확장에 관한 연구 - 카카오 프렌즈와 라인 프렌즈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aracter
  • Mobile Messenger
  • Platform Business
  • emoticon
  • 모바일 메신저
  • 이모티콘
  • 캐릭터
  • 플랫폼 비즈니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9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