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부정적 정보에 대한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반응 행동 연구 : 기업 명성과 접촉 매체 유형(포털 사이트,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 제품의 부정적 정보에 대한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반응 행동 연구 : 기업 명성과 접촉 매체 유형(포털 사이트,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munication Behavior
  • Crisis Communication
  • facebook
  • reputation
  • web portal
  • 명성
  • 위기커뮤니케이션
  • 커뮤니케이션 행동
  • 페이스북
  • 포털사이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