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이용자의 과의존이 학습효과와 일상생활 편의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스마트폰 이용자의 과의존이 학습효과와 일상생활 편의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munication
  • Convenience of Life
  • Education
  • Games
  • Information
  • Learning Effect
  • Over-dependency
  • Pursuit of Leisure
  • entertainment
  • s-ns
  • smart-phone
  • 게임·오락
  • 과의존
  • 교육·정보
  • 생활편의성
  • 스마트폰
  • 여가추구
  • 커뮤니케이션
  • 학습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70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