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인플루언서 중심경로 정보제공이 브랜드 전환행동 및 경제적 효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이용 동기 조절효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대만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인플루언서 중심경로 정보제공이 브랜드 전환행동 및 경제적 효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이용 동기 조절효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Change Behavior
  • Economic Benefits
  • Influencer
  • Information Use Motivation
  • Internet Shopping mall
  • 경제적효익
  • 브랜드 전환행동
  • 인터넷쇼핑몰
  • 인플루언서
  • 정보이용 동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