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의 학술적 글쓰기 교육에서 과정적 다면피드백의 기능과 효과 분석 -서울대 사회과학글쓰기 수강생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 대학의 학술적 글쓰기 교육에서 과정적 다면피드백의 기능과 효과 분석 -서울대 사회과학글쓰기 수강생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face-to-face consultations with instructors
  • multifaceted feedback
  • peer feedback
  • peer tutoring
  • teaching assistant’s written feedback
  • 교수 대면상담
  • 다면 피드백
  • 동료논평
  • 조교 지면첨삭
  • 피어튜터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