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대학의 학술적 글쓰기 교육에서 과정적 다면피드백의 기능과 효과 분석 -서울대 사회과학글쓰기 수강생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박현희(Park, Hyun-Hee)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현희(Park, Hyun-Hee)
주제어
face-to-face consultations with instructors
multifaceted feedback
peer feedback
peer tutoring
teaching assistant’s written feedback
교수 대면상담
다면 피드백
동료논평
조교 지면첨삭
피어튜터링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37)
peer feedback 100건
peer tutoring 29건
다면 피드백 3건
피어튜터링 3건
동료논평 2건
인용/피인용
대학의 학술적 글쓰기 교육에서 과정적 다면피드백의 ...
' 대학의 학술적 글쓰기 교육에서 과정적 다면피드백의 기능과 효과 분석 -서울대 사회과학글쓰기 수강생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face-to-face consultations with instructors
multifaceted feedback
peer feedback
peer tutoring
teaching assistant’s written feedback
교수 대면상담
다면 피드백
동료논평
조교 지면첨삭
피어튜터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face-to-face consultations wi ...
1
0
0.0%
multifaceted feedback
1
0
0.0%
peer feedback
101
0
0.0%
peer tutoring
30
0
0.0%
teaching assistant’s written ...
1
0
0.0%
교수 대면상담
1
0
0.0%
다면 피드백
4
0
0.0%
동료논평
3
0
0.0%
조교 지면첨삭
1
0
0.0%
피어튜터링
4
0
0.0%
계
14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