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토론교육에서 유튜브 텍스트의 의미 고찰 -유튜브 활용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을 바탕으로-
신희선(Shin, Hee-Sun)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신희선(Shin, Hee-Sun)
주제어
Critical Thinking
Learner-centric
Communication Education
Debate
YouTube
비판적 사고
유튜브
의사소통 교육
토론
학습자 중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898)
유튜브 508건
youtube 456건
비판적 사고 344건
토론 191건
학습자 중심 160건
Critical Thinking 95건
debate 59건
의사소통 교육 59건
communication education 26건
인용/피인용
토론교육에서 유튜브 텍스트의 의미 고찰 -유튜브 활 ...
' 토론교육에서 유튜브 텍스트의 의미 고찰 -유튜브 활용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을 바탕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ritical Thinking
Learner-centric
communication education
debate
youtube
비판적 사고
유튜브
의사소통 교육
토론
학습자 중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0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ritical Thinking
96
0
0.0%
Learner-centric
1
0
0.0%
communication education
27
0
0.0%
debate
60
0
0.0%
youtube
457
0
0.0%
비판적 사고
345
0
0.0%
유튜브
509
0
0.0%
의사소통 교육
60
0
0.0%
토론
192
0
0.0%
학습자 중심
161
0
0.0%
계
1,90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